11월에도 돌고도네이션에서 행강이들에게 선물을 보내 주셨어요

행강 이야기

11월에도 돌고도네이션에서 행강이들에게 선물을 보내 주셨어요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동물보호단체 행강.
행강유기견보호소 운영자입니다.
11월에 들어서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고 밤으로는 많이 추운 날씨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11월부터는 동물아이들이 먹이활동이 왕성해지는 시기이고 한겨울을 잘 견디기 위해서 잘 먹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11월에도 돌고도네이션에서 감사하게도 우리 행강유기견보호소 221마리의 강아지 친구들에게  영양가 높은 질좋은 사료와 간식을 보내 주셨습니다.

저희 행강 유기견보호소 아이들은 개농장이나 애니멀호딩에게서 구조한  아이들이라 더 좋은 것을 급여하고 싶었습니다.

돌고도네이션 관계자분들과 후원자님들 덕분에 추위와 배고픔에 고통을 받던 아이들에게 영양가 높은 고열량의 사료와 간식을 급여 할수가 있어서 아이들이 건강하게 한달을 버티고 견딜수 있었습니다.

저희 행강에서는 매주 산책봉사를 정기적으로 시행하며 강아지 친구들이 사람과 교감이 이루어지고 친화되면서 가정으로 입양이 이루어 졌을때 반려견으로 잘 살아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행강은 정부와 지자체의 지원이 없이 오직 회원들의 회비와 후원자님들의 기부로 운영을 해야하는 저희 행강유기견보호소는 늘 재정이 부족한 가운데 동물아이들에거 고열량의 사료를 공급해 주지못하여 늘 마음이 아프고 답답한 심정이었습니다.

돌고도네이션을 알게되어 11월에도 이렇게 후원을 받아 강아지들에게 급여 할수있어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저희 행강 관계자들은 아이들이 돌고도네이션에서 보내주신 사료와 간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너무나 기쁘고 돌고도네이션 후원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입니다.

후원자님들께서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을 깊이 간직하며 보호하고 있는 221아이들이 건강하게 보호받다 좋은 가족을 만나 입양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배가 고파도 아파도 말을 할수가 없고 그 고통을 고스란히 참고 견디는 동물 아이들을 보면 늘 마음이 무겁고 아프지만 이렇게 함께 해주시는 후원자님들이 계셔서 우리 보호동물들이 조금이라도 더 행복할수 있지 않은가 생각합니다.

돌고도네이션 관계자분들과 후원자님들께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돌고도네이션 https://www.dolgo.org/
#행강유기견보호소 #사료정기후원 #행복하개